관리 메뉴

Macga:1980

글로스퍼의 가상 화폐, 하이콘 사업 설명회 영상 본문

글로스퍼의 가상 화폐, 하이콘 사업 설명회 영상

>관심거리 맥가 2017. 8. 22. 19:30

글로스퍼 공식 홈페이지글로스퍼 공식 홈페이지


1세대 블록체인 개발자인 김태원 대표의 글로스퍼가 새로운 가상 화폐인 '하이콘'을 들고 찾아왔습니다. 앞서 국내업체인 '블럭체인 OS'의 '보스코인'이 ICO 9분만에 157억원(6900BTC)을 달성한걸 생각해보면, 김태원 대표가 목표로 하는 내달인 9월 하이콘 ICO에 가상화폐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이 쏠릴것으로 예상됩니다.


사용율이 적은 투자목적의 화폐가 아닌 국내외에서 실제로 사용이 가능한 형태의 3세대 화폐 모델을 제시하겠다는 글로스퍼는 국내의 기존 블록체인 업체들과는 다르게 가상화폐 거래소를 직접 개발/운영했다는 이력과 함께 블록체인 기술을 현업에 쉽게 도입할 수 있는 오픈소스 플랫폼을 제공한다는 점을 장점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국내 비슷한 사례인 보스코인이 아직 상장되지 못한다는 점과는 반대로 '링크코인'이라는 가상 화폐 거래소와의 제휴로 하이콘의 빠른 상장여부도 주목해야할 부분입니다.


국내 최초 오픈소스 블록체인 플랫폼 팩커스(Packuth)국내 최초 오픈소스 블록체인 플랫폼 팩커스(Packuth)


비트코인과 이더니움, 알트코인들을 따라 잡을 국내 또 다른 가상 화폐 '하이콘'
연내 발행을 시작하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몰릴지, 얼마나 빠른 성장을 보일지 궁금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하이콘 사업 설명회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글로스퍼 하이콘 ICO 사업 설명회 (약2시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