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acga:1980

[PS VITA] 비타 게임 영웅전설 섬의궤적2를 플레이중입니다. 본문

[PS VITA] 비타 게임 영웅전설 섬의궤적2를 플레이중입니다.

>게임 맥가 2015. 12. 7. 14:15

지난번 영웅전설 섬의궤적1을 대충 클리어하고 2편으로 넘어왔습니다.

아마 2편을 미리 사놓지 않았다면 1편을 클리어하지 않았을지도... 그만큼 1편은 같은 패턴의 반복이며 지루했습니다.

덕분에 트로피는 거들떠보지도 않았네요. 가끔 놀러가는 카페에서 그런 리뷰가 있었어요. '섬의 궤적1편은 튜토리얼에 불과'하다고...




1편 후반은 꽤 흥미진진했습니다. 초중반 세계관을 소개하고 각각의 인물들의 이야기를 비슷한 패턴으로 풀어가는 방식이 엄청 지루했던것에 반해 후반부에는 초중반에 쌓아놓은 이야기들을 토대로 본격적인 사건들이 시작되거든요.

2편은 1편의 스토리를 그대로 받아 덩어리를 큼직큼직하게 빠르게 이야기를 진행합니다. 지루하지 않아요.





교복따위로 일률적이었던 케릭터들의 복장도 개성있게 변하며, 각종 탈것과 전투의 추가 시스템 도입등, 재미요소도 많아졌구요. 1편에 NPC급으로 등장했던 인물들도 실제 파티로 투입. 여러 케릭터들을 활용해서 파티를 꾸릴수 있습니다.



1편에서 재미를 느끼지 못하고 접고싶은분들. 조금만 참고 2편을 플레이해보세요. 섬의궤적 시리즈 많이 팔린 이유가 확실히 있습니다. 매트릭스나 반지의 제왕등의 영화도 1편은 사실 좀 지루하고 임팩트가 없잖아요. 섬의궤적도 마찬가지이니 진득하니 플레이하다보면 꽤나 재미를 느낄 수 있을겁니다. 빠르게 클리어하고 후기도 나중에 올릴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