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acga:1980

혼두라[Contra Evolution HD] - 아이폰,아이패드 무료게임 본문

혼두라[Contra Evolution HD] - 아이폰,아이패드 무료게임

>게임 맥가 2013. 12. 18. 14:27

고전 게임 유저라면 모두가 알만한! 30대 전후라면 당연히 알아야할 코나미의 유명한 게임 혼두라입니다. (곤드라,콘트라라고도 불림)

과거 오락실에서부터 패미콤등의 다양한 기종을 넘나들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많은 시리즈가 존재하는 혼두라가 아이폰에서 무료로 풀렸습니다. 고화질급 HD로 재탄생해서 말이죠.

게임을 시작하고 타이틀 화면을 넘기니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허허 괜찮아 보입니다.

케릭터 선택화면입니다. 케릭터별로 무기를 다르게 사용할 수 있는 모양입니다. 기본케릭터와 유료 케릭터로 나뉘어져 있네요.

역시나 과거 원작이 싱글 혹은 2인플레이 모드로 진행하여 경쟁요소가 없었으므로 이번 모바일 버전에선 랭크시스템을 도입했네요.

보스러쉬와 아케이드모드를 게임센터와 페이스북과 연동하여 경쟁이 가능합니다.

무료로 풀린 게임이니만큼 인앱결제를 통한 유료아이템이 등장하는데요. 이런 게임류 굳이 결제가 필요할지 의문입니다. 컨트롤을 요하는 게임이라... 유료템 없이도 충분히 클리어 가능할테고, 이리저리 컨트롤을 해가며 어렵게 클리어해야 재미도 크겠죠.

게임하면은 과거 원작에 비해 훨씬 뛰어납니다. 깔끔해요. 화면에 자물쇠 모양으로 잠긴 무기들은 유료템인듯하며 진행중에 가끔씩 먹어집니다. 헌데 시간제한이 있더군요. 조금 쓰면 없어지고 다시 기본 무기로 전환됩니다. 조작감은 나쁘지 않은편...

리뷰쓴다고 스샷찍다가 결국 죽었습니다. 1단계에서 죽다니...

아무튼 고전게임의 재미를 다시 한번 느끼고 싶다면 지금 설치하시고 플레이 해보세요. 한시적인 무료일수도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