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acga:1980

포켓몬스터 하트골드와 몬스터헌터4G를 사왔어요. 본문

포켓몬스터 하트골드와 몬스터헌터4G를 사왔어요.

>게임 맥가 2015. 9. 11. 14:42


포켓몬스터 하트골드 NDS포켓몬스터 金 하트골드 NDS


얼마전 자주가는 카페에서 저렴하게 입수한 포켓몬스터 하트골드입니다. 지난번 닌텐도 한국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품 밀봉 구매에 실패하곤 어디 저렴하게 구할 수 없나 둘러보던 중이라 냉큼 구매했네요. 포켓워커가 없던게 조금 아쉬웠지만 그건 지금이라도 구할 수 있으니 말이죠. 물건을 받아보니 생각보다 상태가 좋아요.



내부 메뉴얼과 찌라시도 깨끗하고, 헌데 포켓몬스터 하트골드 메뉴얼은 생각보다 엄청 두껍네요. 뭔 공략집인줄 알았네요.

가장 중요한 칩의 상태도 깨끗하니 좋았습니다. 그럼 잘 구동되나 테스트 고고!



아주 잘 됩니다. 그리고 아래는 엄청 저렴하게 얻어온 몬스터헌터4G.

4를 클리어하고 팔아버리는 바람에 데이터 이전도 못하네요. 시간날때 틈틈이 다시 클리어해야 하네요.

ㅎㄷㄷ 늠늠 귀찮다구요. 자 이제 포켓워커를 구하러 가야겠어요~


닌텐도 3DS용 몬스터헌터4G닌텐도 3DS용 몬스터헌터4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