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acga:1980

대한민국 여자들의 365일 꼭 해야하는 그것!!! 다이어트. 공류보감 다이어트! 본문

대한민국 여자들의 365일 꼭 해야하는 그것!!! 다이어트. 공류보감 다이어트!

>정보 쭌유리 2014. 1. 23. 10:31

대한민국 여자들의 365일 꼭 해야하는 그것!!!

다. 이. 어. 트.

 

저 이레쨩도 폭풍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어떻게 된 일인지....  소식도 하고.. 매일 실내 싸이클을 30분 씩 돌려서 500cal씩 소비를 하지만..

좀처럼.. 몸무게가 쉽게 감량이 되지 않아서... 찌는 건 쉽게도 훅!! 찌더만..

( 체질이 바꼈는지.. 3년전부터.. 먹어도 찌지 않던 살이 붙기 시작했어요 ㅠ-ㅠ 나이..때문?ㅎ)

 

다음주 부터 월~금까지 5일간 폭풍 다이어트를 하기로!!!   쨔잔!! >ㅡ<

퇴근길을 1시간 40분도 걸어가보고.. 1시간도 걸어가보고..

 처음 지도로 갔을때는.. 1시간 40분... 두번째 길로 갔을때는 1시간.. ㅠ-ㅠ

(집 주소 노출을 피하기 위해 가려주는 센스!ㅎㅎ)

나름.. 피나는 노력을 했는데...그랬는데.....

몸에선.. 아무런 반응이 없었기 때문에..   ㅠ-ㅠ 

 다음주 부터는 예전에 사뒀던 '공류보감'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저녁 한끼를 공류보감으로 대신 먹거나 해야 한다는데.. 저는!! 폭풍 다이어트기 때문에.

아침은 소식, 점심 공류보감, 저녁 공류보감으로 진행 할 예정입니다.

공류보감이 효과가 좋다고들.. 하던데.. 이번에 5일 동안 진행 해보면..

정말 효과가 좋은지.. 알수있겠죠?!

 

 

박경호 원장님.. 건강한 다이어트 약속 하셨씨요~ㅎㅎ

꼭!! 몸 망치지 않는 건강한 다이어트가 되길!! (내 몸은 소중하니까요!ㅎㅎ)

 

사실.. 조용히~~ 다이어트를 하려고 했는데..여기 글을 쓰게된 이유는...

공류보감 다이어트를 해 보고자..  인터넷을 뒤적거려 봤으나..

일주일간 해 보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하는 글들은 많은데..

다들 실패 한건지.. 후기가 없더란 거죠..

그래서 제가 글을 직접 올리게 됐다는 얘기...ㅎ

 

저는 혹 이글을 보는 분들을 실망 시켜 드리지 않도록!!

또한.. 당연히 내 확고한 결심이 흔들리지 않도록 노력 해서!!

 5일동안 실행 한  후 생생 한 후기를 작성 하겠습니다!! +_+

그럼..  1월 마지막 날인.. 31일날.. 뵙는걸로!!! >ㅡ< 다들 이뻐지쟈구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