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acga:1980

[PS VITA]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 한정판, 비타판 시작!! 본문

[PS VITA]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 한정판, 비타판 시작!!

>게임 맥가 2016. 4. 28. 15:16

일도 바쁘고 아이도 있고해서 참 오래간만에 게임을 구매했네요.

왠만하면 참고 넘어가겠는데 비타로 나온 첫번째 드래곤 퀘스트 한글판이라서...

지난번 한정판 예약때 구매했습니다. 결국 오늘 도착!


[PS VITA]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 한정판, 비타판 시작!![PS VITA]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 한정판, 비타판 시작!!


한정판 특전으로 딸려온 에코백. 미안 이런걸 들고 다니기엔 난 너무 늙었어.

조그만 파우치는비타 타이틀이 들어갈만한 사이즈인듯하네요. 넣어놓고 보관해야겠습니다.



특전 코드도 동봉 되어있는데, 아직 PSN에서 코드를 받지 않는듯 하네요.

입력했더니 없는 코드라고 뜹니다. 루리웹에서도 비슷한 글들이 보이길래 오늘 저녁즘에 다시 해봐야겠네요.


초회 한정 특전은


ㆍ재패니즈 세트 "벚나무ㆍ짚바닥 블록

ㆍ슬라임무늬 블록 레시피

ㆍ몬스터 배틀 티켓 & 설계도 세트


라고 쓰여있습니다. 쫌 따 보자.



설치를 완료하고~



시오작!



주인공은 빨간 머리지.

"난봉꾼 아돌의 영향을 꼭 받지않았다고 말하지 못하는건 정말 아니야!"



그간 주구장창 봐왔던 PS4판의 그래픽과는 달라 안타깝지만...

그래도 이게 어디야!~ 계속 플레이해보고 다음번에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 후기 또 남기겠습니다.

이렇게 글 쓰고 있을 시간도 아까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