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acga:1980

[퍼즐앤드래곤, 퍼드 모바일 게임 팁]선물상자 사용법 진화 재료 본문

[퍼즐앤드래곤, 퍼드 모바일 게임 팁]선물상자 사용법 진화 재료

>게임 맥가 2014. 6. 13. 16:31

요즘 짬날때 마다 하고있는 퍼드입니다. 꽤나 뒤늦게 시작한지라 리셋마라도 엄청하고 뭐가뭔지 몰라 많이 당황했네요.

생각보다 운이 많이 따라야하는 게임이고, 손도 시간이 많이 잡아먹는 게임인듯 싶습니다.

슬슬하다보면 20레벨이 되어서 친구메뉴 하단의 선물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마음에 드는 친구를 골라 선물을 보내면 기본용이나 암용 그리고 노엘드래곤을 얻을수 있다는 선물상자를 입수합니다. 랜덤이에용. 리셋마라 하면서 20렙씩 찍고 몇개 보내봤는데 선물상자는 한번 나머지는 속성 기본용을 얻었네요.



선물상자에요. 최대15렙까지 강화가 가능하고 만렙시 진화를 하게되면 랜덤으로 노엘 드래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진화재료는 20레벨에서 왠만한건 다 있을꺼구 앞에 두개는 목요던전 입수 가능합니다. 드래곤후르츠정도... 



저는 불속성 노엘 드래곤을 얻었어요. 주 유닛이 호루스라 다행이라는...

노엘 드래곤은 계속 강화시켜서 그대로 사용해도되고 나중에 속성이 맞는 주 유닛을 풀 진화시키고 렙업용으로

먹여도 되요. 어마어마한 경험치를 준다네요.

그람 선물 보내시고 노엘 드래곤 얻어보세요!


친구등록ID [맥가: 호루스,세이렌]


51171434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