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인 포트폴리오
- 개인홈페이지
- 준휘맘의 하루하루
- 맥가:Analog Design+ : 네이버 블로그
- PanchokWorkshop
- 뷰파인더 속 큰세상
- 여행은 푸르다
- PSNProfiles - PS4 Trophies, PS…
- 김박사의 연구실
- 비주얼스트랩
- 캠핑&보트 낚시
- Denim Powell 섶퉤어 개발기
- 시골청년의 블로그 이야기
- JRPG by JKim
- 코드테스트
- 구글 애드센스
- 고전게임 크래쉬
- getmemp3
- 한글패치_아루미
- 샬롯! 당신이 차에 치였다고 전화가 왔어!
- 반응형웹 스타일 가이드
- slowalk
- 게임롬 다운로드
- Team.SM with NICALiS
- 게임롬 다운로드
- UI, heeyeun
- 한마루의 게임 이야기
- 텐핑, 소문내기!
- Facebook Design | What's on ou…
- Melanie Daveid - UX Design & A…
- Digital Insight Today, 디아이투데이
- 씨디맨의 컴퓨터 이야기
목록2014/11 (15)
Macga:1980
지난번에 티스토리에서 댓글만 달아도 아이폰을 준다는 이벤트를 하길래 여기저기 댓글을 달았지요.이름하야 티스토리 앱 업데이트 이벤트!!오늘 갑자기 티스토리에서 뭔가에 당첨 되었다는 알림이 떠서 급 설레이며 화면을 터치. 네... 고작 카카오톡에서 쓰는 이모티콘이 당첨되었다는거였슴.뭐야 이딴거 하찮아!!! 라며 공짜니까 괜찮아. 막상 다운 받아보니 약간 병맛스러운게 제 취향이네요. 캬캬캬! 카카오톡 이모티콘 바른생활 짝꿍 1탄 "잘 쓰겠습니다. 전 바른생활 세대니까요."
고맙다 호두. 오늘도 엄마랑 만두 횽아옆을 지켜줘서... 니가 와서 엄마 아빠가 더 행복해졌어. ps. 아빠가 나름 투시도 맞춰서 만들었다.
꽤나 지난 리뷰입니다. 롱롱 어고!집에 있는 PS3는 장가가고 나선 켜본일이 거의 없고, 출퇴근 시간도 길어 PS VITA를 사달라 와이프에게 졸랐심!결국 첥없는(철도 없고 털도 없슴)남편을 위해 비타를 사러 함께 국전 한우리로 고고씽! 9층에 도착하니 와이프가 깜짝 놀라더군요. 뭔 사람이 이리 많냐고!이날 국전은 건물 전체가 텅텅 비었고 유독 한우리만 사람이 있었음. 그리하여 PS VITA 2세대를 겟! 색상을 화이트와 라임그린 투톤.제 취향은 아닙니다만 와이프 말을 잘 들어야 했슴.(남자와 락은 블랙이거늘...) 다시봐도 오오! 이때는 비타가 이렇게 할 게임이 없는지 몰랐심. 마냥 쉰남! 2달전 비타 신작 타이틀이었던 내 시체를 넘어서 가라2. 과거 학생때 ps1으로 했던게 기억이나 구매했으나 몇일뒤..
오늘 점심 먹고 올린 포스트가 다음 메인 화면에 소개되면서 방문자가 터지기 시작했습니다.페이지뷰가 23000이 넘었고 구글 애드센스 수입이 12시간만에 73달러를 찍었네요.보시면 아시겠지만 전날 0.01달러를 찍었거든요. 매일매일 저런식이었다능! 그냥 시간날때마다 조금씩 끄적거린게 뭔가 이런 보상을 해주니 기분이 좋습니다.돈 찾아서 와이프랑 맛난거나 사먹어야겠어요.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티스토리 유저들 센스쟁이! 무려 8만원!!
문명 온라인 CBT2 당첨되었네요. 할시간도 없고... 초대코드가 따로 발급되었는데,역시 줄 사람도 없어요. 필요하신분 쓰세용. 차후 초대권이 또 나오면 그때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명 온라인 CBT 기간 및 초대권 일정| 2014. 11. 25(화) ~ 2014. 11. 30(일)시간| 매일 15:00 ~ 22:00초대권| NVMA-AIAG-HC01-1952 아.. 쓰시고 다른분들이 헛걸음 안하시게 사용했다고 댓글 좀 남겨주세요.
지난번 부산에 가서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찍은 사진들입니다.문구점에 들어갔다가 빵 터졌네요. 한동안 노트를 살일이 없이 살다가 오래간만에 보니 별 희안한 것들이 많이 나왔더군요.그 중 재미있는것들 몇개 소개합니다. 어떡해 짜증나 3분 공부 죽을맛과 환장할 맛.환장할 맛은 구매해서 잘 사용중입니다. 메모를 밥먹듯이 하라!는제발 좀 제대로 해봐메모 노트 깔끔하고 담백하게 막쓰는 노트 김혜자 선생님도 울고갔다는 공부의 맛 다시봐."그래! 이 맛이야!" 10분만 더 공부하면 남편의 직업이 바뀐다혼테크 타다가 불행해진 애 여럿봤다. 조심하자.10분 더 공부하면 걍 니가 만족하는거다. 공부는 실수를 낳고 찍기는 기적을 낳는다 대학가서 미팅할래? 공장가서 미싱할래?70~80년생정도 공감할듯. 초대박 상품! 후추통 메모..
언젠가부터 Twoo라는 곳에서 자꾸 파트너 매칭 이메일이 오더군요.일도 바쁘고 딱히 문제가 되는게 없길래 걍 뒀다가 오늘 탈퇴를 했습니다.언제 가입했는지... 가입하긴 했었나? 암튼 회원탈퇴를 뭔가 교묘하게 구석구석 숨겨뒀길래 정리해봅니다. 1. 우측상단 설정을 누른뒤 가운데 계정에서 변경을 누릅니다. 2. 계정설정이 나오면 계정삭제를 누릅니다. 저부분 링크입니다. 텍스트 인냥 위장하고 있지요. 꾸욱 눌러주세요! 3. 이 페이지도 똑같은 개수작질임! 삭제취소는 버튼타입으로 만들고 계정삭제는 걍 텍스트링크! 눌러주세요!단 어떤것도 체크하지 마세요! 끝까지 낚는겁니다. 4. 지랄맞습니다. 뭔 탈퇴단계가 이리 복잡한지... 이번엔 비번을 물어봅니다. 5. 다음페이지 아직 끝난게 아닙니다. 방심하지 마십시오. ..
올초 1월에 배포하고 한참이 지났네요. 지난번 초대해 드린분들은 역시나 활동하지 않고 다들 잠수중이에요.연말도 다가오고 어차피 들고있어봤자 썩는 초대장 소진하고자여러분께 드립니다. 부디 꼭 필요하신분들만 받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소진시까지 총 7장 배포합니다. 티스토리측에서 광고성블로그 생성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무분별한 초대장 배포를 자제해 줄것을 권고했습니다.이에 IP확인 및 이메일 주소 성의없는 댓글은 초대장을 배포해 드릴 수 없으니 양해를 바랍니다. ㆍ기존 운영중인 사이트나 블로그 주소를 적어주세요.ㆍ블로그를 처음 시작하시려는 분도 댓글을 잘 작성해주시면 보내드릴께요. (이메일주소 정확히 작성) 1차적으로 댓글을 작성하실때 기존 운영하시던 블로그나 사이트가 있으신분들에 한해 보내드립니다.결과는 차..
11월 21일 월간 팔콤 매거진 Vol.45가 나왔습니다. 매거진 다운 받으러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갔다가"섬의 궤적 II(島の軌跡II)" 트위터 아이콘 세트가 올라왔길래 올려봅니다. 린의 아이콘입니다.생각보다 귀엽게 잘 나왔네요. 256 사이즈라 트위터뿐만 아니라여기저기서 활용이 용이할듯해요. 아래는 공식사이트의 있는 웹 이미지를 대충 편집해서 만든 바탕화면 (Wallpaper) 5종입니다.1920*1200으로 제작했으니 PS3, PS4, PS VITA에서 사용가능할듯요. 英雄伝説 閃の軌跡 センノキセキTHE LEGEND OF HEROES SEN NO KISEKITwitter Icon & Wall Paper
다마고치를 기억하십니까? 어린 시절 너도나도 들고다녔던 어마무시한 아이템.어느덧 시간이 흘러 다마고치같은 게임들이 모바일에 출현하기 시작했습니다.그중 요즘 핫한것이 바로 살아남아라! 개복치죠. 페이스북 지인들이 돌연사 스샷을 올리며열정적으로 하길래 저도 한번 설치해 봤습니다.네... 첫화면... 그게 뭐 어떻다고... 도트나 레트로 성애자인 저이지만 참 정붙이기 힘든 화면입니다.늦가을 시들어버린 해바라기처럼 생긴놈이 바로 우리의 주인공 개!복!치! 주변의 먹이를 콕콕 찍어 먹는게 전부인 게임입니다.계속 주워먹다보면 레벨업을 합니다.뭐 별거 없어요. 먹이를 업그레이드 하면경험치라 생각되는 키로수가 늘어나용! 어느덧 자주보던 형태로 커진 개복치그런데 이걸 당최 왜 하는거죠? 어디서 재미를 느껴야 하는지 난 ..
니폰이치의 신작이네요. 디스가이아 같은게 한글화 되길 바랬었는데...정체를 알수없는 묘한 게임을 한글화해서 발매해 준다네요.일단은 한글화라니, 나오면 구매해야겠습니다. 일단 일러스트는 마음에 듭니다.오오에도 블랙스미스 [PS VITA]2015연초 한글화 발매 예정장르 : 여자와 돈의 시뮬레이션? 잡지샷은 누르면 커집니다.아래 공식사이트에서 가져온 이런저런 이미지 올려봅니다. 비타판 바탕화면 3종 한글화 관련기사 : http://blog.naver.com/intralinks/220185886617공식사이트 : http://nippon1.jp/consumer/oedo_blacksmith/
지난 9월 베를린에서 열렸던 IFA2014에서 삼성전자가 사람들에게 나눠준 Geek뱃지에요.지난번 독일 출장때 가서 받아온건 훼이크고요. 지인한테 얻었어요.김나훔님의 일러스트이고 비매품이라는점, 게다가 한시적으로 해외에서 뿌렸다는 점에서메리트가 있지만... 뭐 아무도 알아줄것 같지는 않아요.그래도 그냥 공짜로 얻은김에 올려봅니다.일러스트는 개인적으로 제 취향이에요. 호호 일러스트 나훔 : http://blog.naver.com/g3735671나훔님 블로그가서 제 글 보고 왔다고 하면 쳐맞쳐맞함.
머리털나고 처음 접한 RPG게임이 이스였습니다. 플로피디스크 5.25인치 2D 두장으로 되어있던 영문판이었지요.당시 국민..아니 초등학생이었던 제가 영문판으로 된 이스의 스토리를 모두 알아먹기란 쉬운일이 아니었습니다.그래도 어찌나 재미있게 플레이 했던지... 전투라곤 단순히 몸통 박치기가 전부였는데 말이죠. 그렇게 팔콤은 저에게있어 JRPG의 기준을 만들어준 제작사입니다.이후 모든 이스 시리즈를 플레이하고 영웅전설도 1부터 5편인 바다의 함가까지 구매해 몽땅 클리어했습니다.이후 작품은 아루온에서 한글화 해준걸 플레이 했구요. 아직도 아루온이 없어진게 많이 아쉽습니다. 언어의 압박이 심해 PSP에선 포기했던 궤적 시리즈중 섬의궤적이 비타로 한글화 되었다길래 냉큼 집어왔습니다.아직 극초반, 그간 플레이해왔던..
사는 동안 거의 대부분의 시간을 동물과 함께했습니다. 가족 전체의 성향이 동물을 좋아하면서 생긴 특징이겠지만그중 저는 유독 그 성향이 강합니다. 유기견과 유기냥을 몇 번 집에 데리고 갔다가 꾸중을 들은적도 있고임보 및 분양을 위해 며칠 혹은 몇달을 고생한 적도 있었습니다.생이 다해 무지개 다리를 건너는 녀석들을 보며다시는 동물을 키우지 않으리라 하는 다짐도 수없이 했었지요. 그리하여 결혼 후 분가를 시작해선 동물이 없이 몇달을 지냈습니다.예상은 했지만 너무 허전하더군요. 그 허전함은 생각보다 심해졌고 결국 냥이집사 출신인와이프와의 동의하에 개를 다시 키우기로 결심했습니다.멍멍이는 처음인 와이프를 위해 비교적 순하고 털이 덜 빠지는 푸들을 택했습니다.와이프가 갈색 푸들을 너무 좋아하던 이유도 있었지용! 아..
PS VITA를 산지 2달이 넘었는데요. 참 계륵같은 게임기인듯합니다.일단 할만한 타이틀도 그닥 없는듯하고 있다한들 한글화가 안되거나 정발이 안되어있다능.이래저래 게임을 찾아보다 그나마 할만하다는 소울 세크리파이스 델타를 얼마전에 국전 한우리에서 집어 왔드랬었죠. 생각보다 매력적인 비쥬얼~스테이지 디자인이 생각보다 제 취향임. 스토리 진행 방식은 처음 접할때 뭔가 퀄리티가 낮아보이고허술해 보이지만...계속 하다보니 이야기에 집중할 수 있게끔 만드는 장점도 있네요. 출퇴근시간 짬짬히해서 한달정도 플레이했더니 이제야 메인스토리 클리어 했습니다.서브스토리, 추가스토리등이 아직도 엄청 많이 남았음. 멀티도 해야하고... ㆍ몬헌을 기대했다면 대략난감.ㆍ몬스터와 기타 스토리가 나름 즐길만함.ㆍ케릭터 육성하는 재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