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개인 포트폴리오
- 개인홈페이지
- 준휘맘의 하루하루
- 맥가:Analog Design+ : 네이버 블로그
- PanchokWorkshop
- 뷰파인더 속 큰세상
- 여행은 푸르다
- PSNProfiles - PS4 Trophies, PS…
- 김박사의 연구실
- 비주얼스트랩
- 캠핑&보트 낚시
- Denim Powell 섶퉤어 개발기
- 시골청년의 블로그 이야기
- JRPG by JKim
- 코드테스트
- 구글 애드센스
- 고전게임 크래쉬
- getmemp3
- 한글패치_아루미
- 샬롯! 당신이 차에 치였다고 전화가 왔어!
- 반응형웹 스타일 가이드
- slowalk
- 게임롬 다운로드
- Team.SM with NICALiS
- 게임롬 다운로드
- UI, heeyeun
- 한마루의 게임 이야기
- 텐핑, 소문내기!
- Facebook Design | What's on ou…
- Melanie Daveid - UX Design & A…
- Digital Insight Today, 디아이투데이
- 씨디맨의 컴퓨터 이야기
목록2020/04/04 (1)
Macga:1980
설득에 의한, 설득을 위한 디자인.
걱정이라는 감정을 기대로 억누르며 대표실의 문을 엽니다. 지난 며칠간 나 그리고 사무실의 모든 직원의 머리를 복잡하게 한 연봉협상. 바로 오늘입니다. 대기업처럼 규모가 있어 연봉 테이블이 정해진 상태라면 어쩔 수 없겠지만 제가 겪은 대부분의 실무는 늘 오늘과 같았습니다. 무심한 표정으로 나를 살피는 대표의 눈을 응시합니다. 일부러 당당한척 꾸부정해진 허리도 곧추세웁니다. 사실 나를 바라보는 대표의 초점이 나를 향하는 건지 나 아닌 어딘가를 향하는 건지 조차 알 수 없습니다. 감정조차 읽을 수 없습니다. 회사가 설립된 이래 지난 몇 년간 나를 포함, 수많은 사람을 상대해 온 자입니다. 지지 않으려 먼저 입을 뗍니다. "제가 마지막인가요?" "응? 그게 중요한가? 자 바쁠 텐데 후딱 끝내고 일하러 가야지?"..
업무
2020. 4. 4. 02:22